오늘은 전월 실적과 걱정 없이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무실적 주유할인카드 6가지를 알아봅니다.
천정부지로 치솟는 유가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이 주유 할인 신용 카드를 통해 유류비를 절감하는 것입니다.
내용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주유 할인 카드를 찾아보세요.
목차
무실적 주유할인카드 6가지
대부분의 신용 카드는 전월에 얼마나 카드를 사용(결제)했는지에 따라 할인 여부 또는 할인 폭에 차이가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수가 적다면 신용카드 실적을 관리하는데 불편함이 없지만, 반드시 실적을 채워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많다면 이것들을 관리하는 것도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주유 할인 신용 카드도 예외는 아닙니다.
대부분 30만 원, 70만 원 등 전월 실적 기준을 만족해야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전월 실적이 0원이라도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무실적 주유할인카드도 많습니다.
물론 전월 실적 기준이 있는 카드보다 할인 및 적립액이 적을 수 있지만, 실적 관리의 편의를 생각하면 차라리 무실적 주유할인카드를 발급받아 차에 비치해 놓고 주유할 때만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에서 주유할인을 포함한 혜택이 다양하고, 연회비, 조건 등을 정리해 두었으니 비교 후 본인에게 잘 맞는 카드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연회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신청 주소도 함께 남겨놓았으니 연회비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가온올림카드(실속형)
- 주유할인 : 전월 실적, 한도 없이 최대 1.2% 포인트 적립
- 연회비 : 국내 1만 5천 원, 해외 1만 5천 원 (신규 가입시 최대 1만 5천 원 지급 진행중)
- 특징 : 무실적 전 가맹점 0.7%가 기본 적립인 카드
여기까지만 보면 특별할 것이 없지만 주말에 0.5%추가로 적립이 되고, 외식, 교통, 카페/베이커리는 추가 0.5% 적립이 되는 카드입니다.
예를 들어 주말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이나 택시를 이용하면 0.7%+0.5%+0.5%로 1.7% 적립이 됩니다.
외식, 교통, 카페/베이커리 외에는 최대 1.2% 포인트 적립이 되고, 이 밖에도 롯데월드, 에버랜드는 50% 현장할인, 캐리비안베이는 30% 현장할인(캐리비안베이만 전월 실적 30만 원 필요) 혜택이 있습니다.
영화도 1매당 3,500원이 할인되기 때문에 주말 활동이 많은 분들은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대중교통, 주말에는 차량이용을 하는 패턴, 주말 외출, 외식이 많은 분들은 최고의 주유 할인 신용 카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연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ZERO Edition2 (할인형)
- 주유할인 : 주유소 이용금액 0.7% 할인 (전월 실적, 횟수 제한 없음)
- 연회비 : 국내 1만 원, 해외 1만 원 (신규 가입시 1만 원 지급 진행중)
- 특징 : 어디서나 최대 1.5%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이 카드는 실적과 횟수 관계없이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포인트형은 최대 2.5%적립).
외식, 카페, 마트, 쇼핑, 편의점, 대중교통, 의료, 통신, 영화 등 대부분의 업종에서 0.7%~1.5%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 카드를 내면 웬만한 곳에서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코스트코에서도 현대카드를 이용할 수 있죠).
전월 실적과 횟수 제한이 없다는 장점이 있고, 따로 관리가 필요 없는 카드라 아주 편리합니다.
추가로 2~3개월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 주유할인 : S-Oil, GS칼텍스, SK에너지 등 1천원 당 스카이패스 2마일리지 적립
- 연회비 : 국내 4만 7천 원, 해외 4만 9천 원 (신규 가입시 4만 9천원 지급 진행중)
- 특징 : 항공 마일리지(스카이패스) 적립카드
이 카드도 전월 실적 조건이 없는 무실적 주유할인카드입니다.
주요 백화점, 카페/베이커리(스타벅스 등), 편의점, 대중교통, 주유 이용시 1천원 당 2마일리지가 적립되고, 기타 업종에서는 1천 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연회비가 비싸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인천공항 라운지와 발렛파킹이 무료라 공항을 주로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게다가 면세점, 호텔, 스파 등 아멕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해외 출장, 여행이 잦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 정석
- 주유할인 :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0.8% 청구할인
- 연회비 : 국내 5천원, 해외 1만원 (신규 가입시 1만원 지급 진행중)
- 특징 : 생활업종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생활업종에서 실적과 관계없이 1.3%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일부 업종은 0.8%).
생활업종(1.3% 할인)에는 쇼핑, 레저, 카페/베이커리, 편의점, 대형마트, 의료, 뷰티, 대중교통, 외식이 해당되고, 기타업종(0.8% 할인)은 렌탈, 교육, 문화, 영화, 육아, 통신이 해당됩니다.
주유할인은 0.8%로 크지 않지만 연회비가 저렴하고, 다양한 곳에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어 전천후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실적 주유할인카드입니다.
신한카드 Simple +
- 주유할인 : 전월 실적 조건 상관없이 이용 금액의 0.7% 캐시백
- 연회비 : 국내 1만 원, 해외 1만 3천 원 (신규 가입시 최대 1만 3천 원 지급 진행중)
- 특징 : 생활친화 가맹점에서 월 10회, 1천원 미만 잔돈 할인 혜택
주유를 포함한 대부분의 업종에서 0.7%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 통신요금은 자동이체를 걸면 추가로 0.7%를 받아 총 1.4%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주유 할인 신용 카드입니다.
그리고 1천원 미만 잔돈을 월 10회 차감해주는데, 예를 들어 21,900원 결제시 21,000원만 청구됩니다.
월 10회이니 최대 9,999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겠네요.
연회비도 저렴하고, 잔돈할인과 통신요금 할인에 강점이 있는 무실적 주유할인카드입니다.
신한카드 딥 오일 카드가 혜택이 커서 주유할인카드로 유명하지만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목록제서는 제외했습니다(딥 오일 카드 혜택 보기).
▼ 추천하는 글
신한카드 Air Platinum#
- 주유할인 : S-Oil, 현대오일뱅크 리터당 60포인트 적립
- 연회비 : 국내 3만 7천 원, 해외 4만 원
- 특징 :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사용 금액 1,500원 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1,000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마일리지 적립 카드입니다.
연회비 캐시백 혜택이 없고 주유할인도 특정 주유소에서만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다만 적립한도가 없어 카드 이용 금액이 크고,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주유할인혜택을 받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마치며
무실적 주유할인카드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한 무실적 주유할인카드가 실적이 필요한 카드보다 주유할인액은 크지 않지만, 장점도 많아 실사용하기 좋은 카드들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연회비 캐시백 혜택은 해당 기간에만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